반응형
사람이 좋다에 박현빈이 출연을 하는데 박현빈의 다양한 경력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인기 많은 트로트 가수들은 행사가 많아 엄청 부자라고 생각을 합니다. 박현빈 역시2006년 25세의 젊은 나이에 ‘빠라빠빠’로 데뷔 1달 만에 성인가요 차트 1위를 기록한 이후 ‘곤드레만드레’로 최고의 성공을 거둡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얻게 된 수억 빚으로 네 식구가 외가댁 단칸방에 얹혀 살며 힘겨운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교통사고까지 당해 몸과 마음의 상처를 얻게됩니다. 그 이후 가족의 소중함을 절실하게 느낀 박현빈은 가족 모두와 같은 아파트에 함께 살기로 결심하고 성공만을 좇던 삶을 잠시 멈추고 가족과 보내는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 모습을 방송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박현빈 나이 본명 데뷔  소속사 



1982년 생으로 본명은 박지웅으로원래 성악을 전공했는데  2006년 트로트로 데뷔를 합니다. 소속사는 iw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현빈이라는 이름은 데뷔때 잘나가는 배우 현빈을 따서 박현빈잉 되었고 같은 소속사 홍원빈씨도 같은 이유로 홍원빈이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박현빈 이윤지 관계


박현빈과 이윤지는 서로 사촌이라고 합니다. 

박현빈 결혼 아내 



2015년 아내 김주희와 결혼하여 아들 1명이 있습니다. 2018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들과 출연한적이 있다. 



박현빈 살 찌기 전후 사진





가창력이 좋긴 하지만 잘생긴 얼굴 덕분에 더 인기가 있었는데 살이 쪄서 후덕한 아저씨가 되어버렸는데 다이어트 중인듯 싶습니다. 

박현빈 사고




2016년 박현빈은 가족의 빚으로 인해 엄청난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2년 전 교통사고로 오른쪽 대퇴부와 정강이뼈가 산산조각 나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특히, 사고 당시 의식을 잃지 않았던 탓에 지금도 눈만 감으면 그날의 끔찍한 기억이 눈 앞에 생생하게 펼쳐져 정신과 진료를 꾸준히 받고 있지만 여전히 차를 타는 것은 두려운 상태라고 합니다.



박현빈 노래

대표적인 노래로는 춘향아, 곤드레 만드레, 샤방샤방, 오빠만 믿어 등이 있습니다. 

샤방샤방 


샤방샤방 샤방샤방 샤방샤방 샤방샤방
아주 그냥 죽여줘요

누구나 사랑하는 매력적인 내가
한 여자를 찍었지

아름다운 그녀 모습
너무나 섹시해

얼굴도 샤방샤방
몸매도 샤방샤방
모든것이 샤방샤방

얼굴은 브이라인
몸매는 에스라인
아주 그냥 죽여줘요

앗뜨거

앗! 뜨거 뜨거 (HOT) 앗! 뜨거 뜨거 (HOT)
너 때문에 내 가슴 불난다 불나
앗! 뜨거 뜨거 (HOT) 앗! 뜨거 뜨거 (HOT)
사랑 앞에 내가 아주 녹는다 녹아...

* 너의 눈웃음은 백만 불짜리 한방에 쓰러져
이 세상에 제일 맛있는 술은 달콤한 니 입술
너를 위해 뜨는 붉은 저 해는 너만을 사랑해
이글 이글 타는 나를 바라봐 내 안에 너 있다...

섹시한 니가 좋아 내숭기 없는 니가 너무 화끈해서 좋아
솔직하게 또 후끈하게 날 만드는 니가 좋아....

앗! 뜨거 뜨거 (HOT) 앗! 뜨거 뜨거 (HOT)
너 때문에 내 가슴 불난다 불나
앗! 뜨거 뜨거 (HOT) 앗! 뜨거 뜨거 (HOT)
사랑 앞에 내가 아주 녹는다 녹아...

* 반복

불나도 좋아 녹아도 좋아
너만 곁에 영원히 있어준다면
사나이 가슴 다 타도 좋아
뜨거운 게 좋아 그게 사랑이니까
그게 진짜 후회 없이 사는 거니까...

곤드레 만드레


곤드레 만드레
나는 취해버렸어
너의 사랑에 향기속에 빠져버렸어
가진것은 없다지만 사랑으로 감싸줄게
진심어린 마음하나 나는 너를사랑해
비오는날 흐린날도 햇살처럼 안아줄게
너의 흔들리는 사랑을 꽃으로 피워줘 다시는 너를 울리지않을꺼야
나의 여자로 만들꺼야
내게 언제나 너뿐이야
웃으며 내게 돌아와줘
곤드레 만드레
나는 취해버렸어
너의 사랑에 향기속에 빠져버렸어 곤드레 만드레
나는 지쳐버렸어
나의 심장이 멎기전에 제발 돌아와
내세울건 없다지만
니곁에서 있어줄께
변함없는 그림자로 영원히 사랑해
비오는날 흐린날도 햇살처럼 안아줄께
너의 흔들리는 사랑을 꽃으로 피어줘 다시는 너를 울리지않을꺼야
나의 여자로 만들꺼야
내게 언제나 너뿐이야
웃으며 내게 돌아와줘
곤드레 만드레
나는 취해버렸어
너의 사랑에 향기속에 빠져버렸어 곤드레 만드레
나는 지쳐버렸어
나의 심장이 멎기전에 제발 돌아와 나의 심장이 멎기전에 제발 돌아와




오빠만믿어


오빠 한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게
네 마음 외로울 때 아파서 눈물 날 때
언제나 기댈 넓은 가슴 줄게
한번을 사랑해도 천 번을 사랑해도
너를 택하고 너를 위해 살리
리지 말만 믿어라 손만 잡아도 좋아
속보이는 말이 아냐
오빠 한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게

한 번을 사랑해도 천 번을 사랑해도
너를 택하고 너를 위해 살리

오빠 말만 믿어라 손만 잡아도 좋아
속보이는 말이 아냐
오빠 한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게
오빠~ 이 오빠는 세상을 다 줘도
너와 바꾸지 않으리

오빤 너만 원한다 너 때문에 웃는다
너 없이는 나도 없다

오빠 한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게
오빠 말만 믿어라 손만 잡아도 좋아
속보이는 말이 아냐
오빠 한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게
남자답게 내 말 책임질게
오빠!

춘향아 


도련님 너무 보고 싶어요 도련님 소녀 울고 있어요

눈물은 뚝 눈물은 뚝 얼싸 안고 춤을 춰보자
춘향아 춘향아 눈물을 거둬라 낭군님이 돌아왔단다
청풍명월 그 좋은 밤에 맺은 그 언약 대장부 어찌 잊었겠느냐
눈물은 뚝 눈물은 뚝 백년가약 지키러 왔다
청운의 꿈 가슴에 안고 한양 가던 날 천둥비도 밤새 울었다

도련님 너무 보고 싶어요 도련님 소녀 울고 있어요

눈물은 뚝 눈물은 뚝 얼싸 안고 춤을 춰보자
춘향아 춘향아 고개를 들어라 낭군님이 여기있단다
청풍명월 그 좋은 밤에 맺은 그 언약 대장부 어찌 잊었겠느냐
눈물은 뚝 눈물은 뚝 백년가약 지키러 왔다
암행어사 마패를 차고 내가 왔단다 일편단심 나의 춘향아
얼싸 안고 춤을 춰보자 춘향아

사람이 좋다 방송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