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헬로우티비고객센터 전화번호


헬로우티비는 CJ 그룹에서 운영하는 케이블과 UHD 방송을 볼 수 있는 방송 서비스입니다. 방송 시청은 물론 스마트 녹화, 타임머신 기능, 유튜브도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 글을 보는 분이라면 헬로우티비 사용 중 문제가 있어서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려고 찾아 보셨을 건데요 헬로우티비고객센터에 AS 신청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헬로우티비 고객센터 중 상담 가능 대리점은 전국 21개 지점이 있고, ARS로 연결을 하면 A/S 문의나 신청은 물론 셀프 해결 가이드를 문자로 받을 수 있는 메뉴도 있습니다. 헬로우티비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855-1000 번입니다. 

CJ헬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면 다음과 같이 안내가 됩니다.

  • 1번 A/S 문의 > 1번 셀프 해결 가이드 문자전송 / 2번 장비 초기화 / 0번 상담사 연결
  • 2번 요금 및 납부 문의
  • 3번 가입 및 이사설치 문의
  • 4번 해지문의 

헬로우티비 고객센터 AS 문의 이외에  셀프 해결 가이드를 통해 간단한 문제는 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셀프 해결 가이드는 헬로우티비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메뉴로 가면 셀프 해결 가이드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tv, 인터넷, 전화, 서비스로 나누어져 있는데 AS 받고싶은 영역을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TV일 경우 주요 가이드로 녹화가 되지 않을 때, 스스로 진단하기, TV 주요메뉴, 음량이 들리지 않거나, 매우 작을 때, TV가 안 나오는 경우, 리모컨 작동이 안 되는 경우가 있고, 주요가이드 이외에 다른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그 중 인터넷 연결이 안될 때를 눌러보겠습니다. 


상세한 설명이 되어 있어 왠만하면 셀프 해결가이드로 도움을 받을 수도 있을 듯 합니다. 


다음 티비가 안 나올 때 설명입니다. 동영상으로도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안내하고 있는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셋톱박스 전원과 TV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을 하고 셋톱박스 앞면에 숫자가 떠 있어야 하는데, 숫자가 아닌 시간이 떠 있으면 리모컨 케이블 전원 버튼을 눌러서 셋톱박스를 켜야 합니다. 그리고 외부입력버튼을 티비가 나올 때까지 천천히 여러번 눌러주고 외부입력 버튼을 누를 때마다 외부입력 상태가 바뀌기 때문에 티비가 나올 때까지 계속 눌러주어야 합니다.

케이블 선의 연결이 제대로 되었는지도 확인이 필요한데 티비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 셋톱박스 뒷면에 입력 케이블 선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고, 돌려서 뺐다가 다시 꽂아볼 필요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셋톱박스 전원을 한 번 껐다 켜 주면 전원 버튼이 리셋되어 티비가 나오게 됩니다. 셋톱박스 종류에 따라 전원 모양이 다를 수 있지만 셋톱박스 뒷면을 보면 전원 스위치가 있으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헬로우티비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셀프 해결 가이드 이용방법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